top of page

Upcoming Events

Upcoming Events - 11월 소식

각 부서에서 어떤 일이 계획되어 있는지 미리 공유하기 위한 소식의 장 Upcoming Events, 이번에는 11월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사내 행사나 이벤트를 홍보, 공유하고 싶은 일정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홍보CSR팀 또는 사보TF원들에게 제보 바랍니다!

홈쇼핑(CJ ONSTYLE+) 채널 상품판매 – 영업기획실, 상품마케팅팀

CJ 온스타일 단독혜택.jpg

4060 고객을 타겟으로 CJ 대표 홈쇼핑 채널인 CJ ONSTYLE+에 당사 홈결합 상품과 SKY ALL&OTT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시간은 10분(4회)으로 11월 1-2주차에 사전 녹화 후, 11월 3주차부터 방송된다. (당사 22번/KT 38번/SKB 2번/LGU+ 32번) 홈쇼핑 화면이 나오는 동안, 상담신청이 들어온 전산 DB를 수취한 후, OB로 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가입자와 상담완료(3분 이상)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VOD 3만원 쿠폰, 신세계 상품권 등 프로모션으로 방송 혜택을 준비했다.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상품 차별화 전략)

· TV와 인터넷이 맘껏, 실컷, 양껏 19,800원(사은품 대신 평생 30%할인), KT동일 품질(인터넷), 전국 어디서나 가입 가능

· 제휴카드 할인 혜택(24개월간 30만원 실적 기준 19,000원 할인)

· 내 맘대로 OTT 선택, 업계 최다 OTT결합으로 최대 1.1만원 할인(DPS 결합할인 포함)

· 제휴카드 이용시 월 1,900원(wifi 임대료 포함)

· OTT결합시 최대 월 2,200원 추가 할인(스카이라이프 통해 가입 시)

· 242개 FHD채널, KT 인터넷과 동일 품질

· 사은품 없는 대신 파격특가로 가격으로 승부

· 안테나 없이 셋톱박스만 있으면 설치 가능(일부지역 제외)

고객센터 콜응답시스템 IVR 개선작업 진행 – 디지털고객본부, 고객센터혁신팀

11월 내 고객센터 콜응답시스템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대화형 음성응답)을 개선할 예정이다. 기존 고객센터 응답 시스템은 고객의 유/무선 선택에 따라 담당 CS 상담사가 상담을 우선 진행하고, 가입 문의는 SMC로, 해지 문의는 CRG로 이관했다. 이번에 시스템을 개선하면, 가입 문의/고객 속성에 따라 관련 부서에서 바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변경하고, 고객을 타켓팅하여 IB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변경한다. 시스템 구축 후, 문의 유형별 데이터에 따라 인력을 증원하고 실제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사회공헌 행사(11/26) – 대외협력실, 홍보CSR팀

홍보CSR팀은 오는 11월 26일, 올해 마지막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오전에는 본사가 위치한 상암동 일대에서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오후에는 상암동 메가박스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영화 관람 동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한 해를 이웃과 함께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직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