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응원, 임직원 복지 강화
KT Wiz 응원 행사 지원으로 임직원 복지 강화
2024년 10월 1일, KT Wiz가 프로야구 타이브레이크 경기에서 SSG랜더스를 제치고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후 KT Wiz는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4위 팀인 두산 베어스까지 꺾고, 5위 팀으로서는 사상 처음으로 준플레이오프까지 올라가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KT Wiz의 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기 위해 스카이라이프는 와일드카드 경기(4위와 5위 팀 간의 대결)와 준플레이오프 경기(3위와 4위 팀 간의 대결)의 응원 행사에 적극 참여했다.
특히, 스카이라이프의 인사지원팀은 임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증진하고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KT vs두산의 와일드카드 경기(10월 2일, 3일)와 KT vs LG의 준플레이오프 경기(10월 5일, 6일, 9일) 티켓을 매 회 30매씩 준비하였다. 공정한 배포를 위해 선착순 신청을 받았으며, 티켓은 경기장에서 직접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스카이라이프는 직원들에게 KT Wiz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비록 KT Wiz는 준플레이오프 경기에서 LG Twins와의 접전 끝에 아쉽게 패배하였지만, 5위 팀이 사상 처음으로 준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극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많은 야구팬들은 “졌지만 잘 싸웠다”라며 최선을 다한 KT Wiz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KT Wiz의 응원 행사 후기와 사진을 통해 미처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과 그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 KT vs LG 준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장 모습 >
< 역 앞에서 티켓을 나누어주는 남현구 사원과 직원들 >
<후기1: AI스포츠팀 문나은 사원>
열정 넘치는 KT wiz 경기를 직관으로 보고 왔습니다! 경기장은 팬들로 가득 찼고, 응원 소리와 함께 열기가 대단해서 또 가고 싶은 경험인데요. 이런 경험을 가능케 해준 회사, 너무 감사합니다 :)
< 경기 관람중인 AI 스포츠팀 문나은 사원(오른쪽) >
<후기2: 서부고객서비스팀 김기효 대리>
역전의 역전을 거듭하는 재미있는 경기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경기 패배로 아쉽게 플레이오프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내년에는 한국시리즈까지 진출해서 더 많은 분들이 관람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아내와 함께 응원 온 김기효 대리 >
<후기3: 디지털영업팀 박상필 차장>
친형님과 함께한 직관 경기! 승리하여 통쾌하게 행복한 가을 야구를 즐겼습니다~!! "안타를 쳐주세요~ 안타쳐줘요~~♬" 내년에는 Wiz 한국시리즈 우승 가즈아!!
<후기4: 수도권서부지사 김영삼 지사장>
한 때는 한화이글스 골수 팬이었던 제가~ kt wiz구단이 생기고 난 후로는 찐팬이 되어 수원야구장에 가끔 시즌경기를 관람했었는데~ 이번 회사에서 제공해주신 포스트시즌 경기를 무료 관람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수도권 서부지사 김영삼 지사장 >
향후 계획
인사지원팀은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더 많은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임직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에 임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