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력직 인재 4인 합류 

력직 인재 4인의 스카이라이프 입사 포부

회사는 최근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경력직 직원 4명을 새 식구로 맞이했다. 이번에 합류한 직원들은 AI미디어사업팀, 디지털영업팀, 고객센터혁신팀에서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맡아 스카이라이프의 발전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각자의 업무와 포부를 스카이톡에서 들어봤다.

5-1.png

AI미디어사업팀 정대웅 대리

정대웅 대리는 현재 AI previewer 사업운영 지원 및 신규 사업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AI previewer는 스카이라이프의 STT(음성을 글자로 바꿔주는 기술) 엔진 ‘AI ear’을 활용하여 미디어 콘텐츠 제작, 편집, 검수 등에 활용되는 혁신적인 서비스다. 정 대리는 이 기술을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AI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 대리는 “AI 분야에서의 경험을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AI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영업팀 김다은 대리

김다은 대리는 디지털 마케팅 직무를 맡아, 다이렉트샵을 통해 진성 고객 유입을 위한 디지털 광고를 운영한다. 김 대리는 통신업계에서 쌓은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스카이라이프의 다양한 팀과 협력하여 고객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직무 역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 대리는 “내부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를 통해 직접적인 성과를 이루고 싶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쌓아온 업무 전문성과 헌신이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5-2.jpg
5-3.png

디지털영업팀 정현철 사원

정현철 사원은 DPS(인터넷/TV) 상품 고객 증대를 위한 디지털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홈페이지 내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정 사원은 스카이라이프의 지속적인 성장 노력과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아 입사를 결정했다고 한다. 


정 사원은 “디지털 광고를 통해 스카이라이프의 더 높은 성장에 기여하고, 사내 DPS 상품 디지털영업 전문가로 성장하여 선배님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동료가 되고 싶다”고 목표를 밝혔다. 그의 참신하고 전략적인 사고와 업무에 대한 열정이 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를 바래본다.

고객센터혁신팀 김지연 사원

김지연 사원은 챗봇과 보이스봇을 포함한 AICC 솔루션의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며,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김 사원은 스카이라이프가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 사업자라는 점과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구조에 매력을 느껴 입사했다. 


김 사원은 “고객센터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각오를 전했다. 동시에 하루빨리 낯선 업종에 적응해서 조직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5-4.jpg

이번에 새로 합류한 경력직 인재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무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회사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갈 이들 인재들에게 스카이라이프 가족들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  이들의 빠른 적응을 바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응원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