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마케팅팀에서는 올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 경로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신규 모델로 배우 박성훈을 발탁,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했고 9월과 10월 두 달 간 전국을 순회한 푸드트럭 프로모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스카이라이프에는 ‘스담’, ‘카이’, ‘라이’라는 세 개의 로봇이 있다. RPA(로보틱 처리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여 개발된 본 AI 로봇은 기존에 사람이 컴퓨터로 하던 반복적인 업무를 대신하여 소프트웨어를 통해 처리한다. 세 개의 로봇은 사내 임직원의 다양한 업무 처리에 활용된다.
㈜호각의 AI스포츠 중계 기술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대학생 기자단 5명을 모집했다. 아마추어 스포츠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당사 취지에 맞추어, 방송/언론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기자들과 홈리스월드컵 현장 곳곳을 누비며 진행한 업무와 과제, 결과물, 후기 등에 대해 소개한다.
2024년 스카이라이프 M.I.T 연수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연수는 20사번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7명 중 4명이 올해 해외 연수를 다녀왔다. 연수에 참가한 직원들은 각자 선택한 국가에서 어학 연수 또는 문화 탐방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