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ws

News 목차

2-5.jpg

2024, 다채로운 마케팅 소통

상품마케팅팀에서는 올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 경로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신규 모델로 배우 박성훈을 발탁,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했고 9월과 10월 두 달 간 전국을 순회한 푸드트럭 프로모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3-0.jpg

카이라이프 로봇 이야기

스카이라이프에는 ‘스담’, ‘카이’, ‘라이’라는 세 개의 로봇이 있다. RPA(로보틱 처리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여 개발된 본 AI 로봇은 기존에 사람이 컴퓨터로 하던 반복적인 업무를 대신하여 소프트웨어를 통해 처리한다. 세 개의 로봇은 사내 임직원의 다양한 업무 처리에 활용된다.

4-1.jpg

학생기자단 활동 후기

㈜호각의 AI스포츠 중계 기술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대학생 기자단 5명을 모집했다. 아마추어 스포츠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당사 취지에 맞추어, 방송/언론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기자들과 홈리스월드컵 현장 곳곳을 누비며 진행한 업무와 과제, 결과물, 후기 등에 대해 소개한다.

5-1.jpg

KT Wiz 응원 행사 지원으로 임직원 복지 강화

2024년 10월 1일, KT Wiz가 프로야구 타이브레이크 경기에서 SSG랜더스를 제치고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이후 KT Wiz는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4위 두산 베어스까지 꺾고, 5위 팀으로서는 사상 처음으로 준플레이오프까지 올라가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6-13_edited.jpg

2024 M.I.T 해외연수 후기

2024년 스카이라이프 M.I.T 연수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연수는 20사번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7명 중 4명이 올해 해외 연수를 다녀왔다. 연수에 참가한 직원들은 각자 선택한 국가에서 어학 연수 또는 문화 탐방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7-1.png

ESG 사회공헌

Skylife는 2024년 한국ESG기준원이 10월 25일 발표한 ESG 평가에서 ‘B+’ 등급을 유지하며 ESG 경영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환경부문, 사회부문, 지배구조 부문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이전 등급을 유지하거나 상회하는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bottom of page